고등학생 대상 통학버스 문의드립니다

작성자
용문주민
작성일
2026-02-26 15:28
조회
80
먼저 좋은 제도 너무 감사드립니다.

혹시 고등학생만 이용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.
중학생, 초등학생도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형제 자매가 함께 타고, 용문, 양동, 지평 등은 중.고등학교가 붙어 있어서
함께 이용할 수 있으면 더 감사할 거 같습니다.
'양평군 학생버스' 의견드려봅니다.